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회사소개

Brandstory

 

순간의 깨달음

   저는 아버지가 되었을 때,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을 맞이했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아이에게 최고의 영양을 제공하고자 하는 열정이 저를 주방의 식당 아줌마로 만들었습니다. 매일 장을 보고, 재료를 소분하고, 갈고, 끓이고 아이에게 영양가 있는 식사를 준비하는 일은 아버지로서 당연한 행위였지만, 시간은 손에서 모래알처럼 흘러갔습니다. 그런데, 아이가 울기 시작했을 때, 저도 모르게 분노를 표출하는 저를 발견했습니다. 그 순간, 저는 멈춰서, 저를 다시 되돌아봤습니다. 일생에서 단 한 번뿐인 가장 사랑하는 아이와의 시간을, 나는 어떻게 이렇게 낭비할 수 있을까?

 

베리네이처의 탄생

   이 순간의 깨달음으로 탄생한 것이 베리네이처입니다. 모든 부모가 아이와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을 최대한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만들었습니다. 베리네이처는 단지 이유식을 제공하는 브랜드가 아닙니다. 아이와 엄마에게 함께하는 시간을 주는 브랜드입니다. 우리는 엄마들이 주방에서의 일을 최대한 줄이고, 대신 아이와 함께하는 시간을 최대한 늘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이유식은 엄마가 직접 했다는 자부심을 갖게 하고 싶고, 아이에게 인스턴트 식품을 먹이지 않았다는 안심을 주고 싶습니다.

 

함께하는 시간의 가치

   베리네이처를 통해, 저는 세상의 모든 부모님이 제가 겪었던 그 순간의 실수를 반복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우리의 이유식은 단순히 영양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가족 간의 소중한 연결고리이며, 함께하는 시간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베리네이처는 부모와 아이 사이의 강력한 유대감을 형성하는 데 기여하며, 각 가정에 행복과 웃음이 가득 차도록 할 것입니다. 우리는 브랜드를 통해, 부모님들이 아이와 보내는 시간을 진정으로 즐길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이 모든 것은 베리네이처의 약속입니다.

시간을 아끼세요. 그리고 단 한 번뿐인 아이와의 시간을 즐기세요.